응용분야 특장점 사양 AiProFlight Camera Suspension 항공촬영용역 비디오
 
      Aibot X6 특장점

신형 Aibot X6 V2 - 탑재 중량 최대 3 Kg
 
X6 V2 헥사콥터는 브러쉬가 없고,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모터를 사용한 6개의 로터를 이용하여

최대 3 Kg 까지 센서를 탑재할 수 있으며, 적절한 크기와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강한 바람이 불 때에도 매우 안정적인 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상의 영상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밀 콘트롤

6개의 강력한 모터와 로터는 큰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콥터는 초당 8 m 를 상승할 수 있으며, 시속 60 km 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모터와 로터가 고장이 날 경우에도 콥터는 안전한 비행이 가능합니다.

충돌 보호 장치가 탑재된 초경량 기체

혁신적인 경량 카본 파이버 소재의 기체는 콥터가 장애물에 근접 비행할 때에도 로터를 보호해줍니다. 또한 작업자나 행인의 안전도 보장해 줍니다.

자동비행경로 프로그래밍

Aibot X6는 사전에 프로그램된 경로를 자동으로 비행하면서 자동으로 사진, 동영상을 찍을 수 있습니다. 구글 어쓰 화면에서 비행경로점(Way Point)을 찍어주면 프로그램에 자동 입력되며 비행 고도와 방향, 카메라의 각도등을 모두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하여 무인기 조종 전문가가 아니어도 쉽게 콥터를 운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중 촬영목표물(POI) 변경

사전에 프로그램한 경로를 자동 비행하는 것에 더하여 Aibot X6 V2 에서는 비행중에 촬영목표물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마운트

카메라 마운트는 자동으로 콥터의 피치와 롤 흔들림을 보정해주기 때문에 바람이 불어서 콥터가 흔들려도 원하는 각도의 매우 안정적인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다른 저가형 콥터와 비교할때 확연히 구분되는 성능의 차이입니다. 비행중에 카메라의 상하좌우 각도를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태블릿 PC 를 이용한 조종

RC 콘트롤러를 이용한 조종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를 이용한 조종도 가능합니다.

자동 이륙, 자동 촬영, 자동 착륙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전에 프로그램된 비행 경로에 따라 자동 이륙, 자동 촬영, 자동 착륙이 가능합니다.

정지 비행 (호버링)

내장된 GPS 를 이용하여 포지션 홀드 기능을 사용하면, 수동 비행 상황에서 오퍼레이터가 아무런 조작을 가하지 않을 경우 제자리에서 정지 비행(호버링)을 합니다. 따라서 오퍼레이터의 피로도를 저감시켜줍니다.

자동 복귀

콥터가 시야에서 사라지거나 오퍼레이터가 콘트롤을 못할 경우, 복귀 버튼을 누르면 최초 이륙 위치로 자동으로 돌아옵니다. 이 기능을 통하여 콥터의 추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 전송

실시간 영상 전송 기능을 통하여 오퍼레이터는 자신이 콥터에 탑승한 상태의 시야를 확보하여 비행,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특히 구조물 점검이나 항공 비디오 촬영에 매우 유용합니다.

비행 영역 제한

사전에 비행이 가능한 영역을 설정해 놓으면 콥터는 그 영역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훈련 비행할 때에 매우 유용하며, 도심지 고층 건물 사이에서 촬영을 할 경우에도 안전한 비행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좁은 공간에서 콥터를 이륙시킬 때에도 적용 가능하며, 이륙후에는 제한을 풀어서 원하는 위치로 비행할 수 있습니다.

2인 오퍼레이팅

필요시 2인의 오퍼레이터가 한명은 비행, 다른 한명은 촬영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항공 비디오 촬영시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주)지오모니터링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24 SKn테크노파크 테크동 502호 (우)462-721

전화 : 031-776-0733       팩스 031-776-0735       email : sun@geomonitoring.co.kr